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박우진, 무릎 연골 파열로 활동 중단…AB6IX 4인 체제

#연예뉴스 l 2019-11-19


보이그룹 에이비식스(AB6IX) 멤버 박우진(20)이 부상으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19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에이비식스 공식 SNS에 "스케줄 진행 중 박우진이 오른쪽 무릎 연골판이 파열돼 수술을 받았다"면서 "당분간 에이비식스는 박우진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박우진은 지난 16일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V) 하트비트' 오프닝 공연 도중 무릎을 다쳤고, 공연이 끝난 뒤 절뚝이며 퇴장했다.

5인조 그룹인 에이비식스는 다음 달 14일 예정된 '브랜뉴이어 2019' 콘서트 등에서 이대휘, 임영민, 김동현, 전웅 네 명의 멤버로만 활동한다.

박우진은 2017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11위 안에 들며 워너원으로 데뷔했다.

지난 5월에는 워너원 출신이자 같은 소속사 동료인 이대휘와 함께 에이비식스를 결성했다.

브이라이브 어워즈에서 신인상인 '글로벌 루키 톱 5'에 선정되는 등 두각을 나타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