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남성듀오 훈스, 10일 신곡 ‘단짠단짠’

#연예뉴스 l 2018-08-09

'훈훈 청춘 듀오'로 불리는 훈스(이상훈, 이종훈)가 10일 오후 6시 신곡 '단짠단짠'을 발표한다.

9일 소속사 프론트데스크에 따르면 '단짠단짠'은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과의 찰떡궁합을 달고 짠 음식의 궁합에 비유한 노래이다. 여름에 어울리는 보사노바 풍의 멜로디에 재미있는 가사가 더해졌다.

2016년 싱글 '너에게 난'으로 데뷔한 훈스는 지난 4월 미니앨범 타이틀곡 '얘가 이렇게 예뻤나'로 주목받으며 상반기 '그린플러그드 서울', '어반 뮤직 페스티벌' 등 각종 음악 축제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신곡 발매 당일 오후 7시 서울 마포구에 있는 영풍문고 홍대점에서 버스킹을 개최한다. 지난달 말과 이달 초 같은 장소에서 연 버스킹에는 순식간에 100여 명의 관객이 모였다.

소속사는 "신곡 발매를 기다려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신곡을 처음 라이브로 들려준다"고 전했다.

최근 공개된 신곡 티저 영상 두 편에는 두 멤버가 1990년대 스타일의 수트와 트레이닝복을 입고 탄산음료를 마시거나 장난을 치는 유쾌한 모습이 담겼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