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김건모 성폭행 고소’, 서울 강남경찰서가 수사…“절차따라 똑같이 진행”

#연예뉴스 l 2019-12-11


가수 김건모 씨가 성폭행 혐의로 고소된 사건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늘(11일) 오후 가수 김건모 씨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 A씨가 김 씨를 고소한 사건을 접수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고소인 조사부터 시작해 다른 사건과 똑같이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며 "고소인 측과 연락해 일정부터 조율해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피고소인 김건모 씨에 대해서는 "향후 필요하면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A 씨의 대리인인 강용석 변호사는 유튜브 방송을 통해 2016년 8월, 김 씨가 서울 강남구의 한 유흥업소에서 직원이었던 A 씨를 성폭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강 변호사는 수사가 시작되면 피해 여성이 직접 수사기관에 출석해 진술하고, 여러 증거를 제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강 변호사는 그제(9일) 서울중앙지검에 강간 혐의로 김 씨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고, 서울중앙지검은 사건을 여성아동범죄조사부에 배당해 서울 강남경찰서에 수사 지휘를 내렸습니다.

김건모 씨의 소속사 측은 제기된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며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