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소식

슈퍼엠, 정규앨범 타이틀곡 23일 선공개…첫 무대는 ‘엘렌쇼’

#연예뉴스 l 2020-09-21


보이그룹 슈퍼엠(SuperM)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기 이틀 앞서 타이틀곡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슈퍼엠이 정규 1집 ‘슈퍼 원’(Super One)의 타이틀곡 ‘원’(Monster & Infinity)을 한국시간 23일 오후 1시(미 동부시간 23일 오전 0시) 선공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원’은 앨범 수록곡인 ‘몬스터’와 ‘인피니티’를 합쳐 하이브리드 리믹스 버전으로 만든 독특한 형태의 곡이다. 앞에 닥친 고난을 두려움 없이 이겨내고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했다.

슈퍼엠은 이어 24일 미국 NBC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엘렌쇼)에서 ‘원’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슈퍼엠 멤버들은 엘렌쇼 무대에서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장르의 총 15곡이 담긴 슈퍼엠의 첫 정규앨범 ‘슈퍼 원’은 오는 25일 오후 1시 공개된다.

특히 수록곡 중 ‘투게더 앳 홈’(Together At Home)은 멤버 태용과 마크가 작사 작업에 참여했다.

슈퍼엠이 올해 초 온라인 자선 콘서트 ‘원 월드 : 투게더 앳 홈’에서 선보인 ‘위드 유’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비대면이 화두가 된 요즘 물리적 공간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 뭉쳐 좋은 시간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슈퍼엠은 SM 소속 가수인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카이, NCT 127의 태용·마크, 중국 그룹 웨이션브이의 루카스·텐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미니앨범 ‘슈퍼엠’으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올랐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SM엔터테인먼트 제공]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