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소식

스윗소로우-아이유 만났다…신곡 ‘작은 방’ 특급 피처링

#연예뉴스 l 2020-10-23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가 가수 아이유와 함께한 협업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스윗소로우컴퍼니는 스윗소로우가 오는 29일 아이유가 피처링에 참여한 스페셜 싱글 '작은 방'을 발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소속사는 "아이유는 피처링은 물론, 마무리 작업까지 꼼꼼하게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며 "스윗소로우의 풍성한 화음과 아이유의 음색이 더해져 때로는 처연하게, 때로는 아름답게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아이유는 데뷔 초 스윗소로우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 게스트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아이유는 '좋은 날', '너랑 나' 등을 히트시켰고, 점차 깊어진 음악 세계를 보여주며 대표 솔로 여성 가수로 자리 잡았다.

그가 자신의 곡뿐만 아니라 성시경, 에픽하이, 지코, 윤현상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곡도 잇달아 흥행시켜 '특급 피처링' 가수로 떠오른 만큼 이번 신곡에 기대가 모인다.

스윗소로우는 발매 당일 유튜브에서 진행하는 토크쇼 '스윗소로우 라이브'를 통해 '작은 방'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이담엔터테인먼트 제공]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