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케이티, ‘코로나 블루 속 연대’ 노래하는 새 미니앨범

#연예뉴스 l 2020-12-04

가수 케이티(KATIE)가 새 미니앨범(EP)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액시즈(AXIS)에 따르면 케이티는 4일 오후 2시 새 EP ‘아워 타임 이즈 블루’(Our Time is Blue)를 발매한다. 올해 4월 낸 디지털 싱글 ‘에코’ 이후 여덟 달 만의 컴백이다.

타이틀곡 ‘아워 타임’(Our Time)을 비롯해 ‘블루’(Blue), ‘클래식’(Classic) 등 총 6곡이 담겼다. ‘아워 타임’은 감성적 R&B(리듬 앤드 블루스) 곡으로, 극도의 외로움 속에서 피어난 맑은 영혼을 노래한다,

‘블루’에는 미국 인터스코프 레코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겸 음반 프로듀서인 레이븐 칼리(Leven Kali)가 피처링했다.

소속사는 “케이티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깊어진 목소리와 확장된 세계관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앨범에는 ‘코로나 블루’ 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을 위한 연대의 정서도 담겼다. 케이티는 올해 상반기 미국 LA에서 팬데믹을 맞았고, 가족이 머무르는 뉴저지로 이주해 ‘블랙 라이브스 매터’ 시위를 목격하는 등 역사적인 순간을 경험했다. 이런 변화 과정에서 느낀 감정과 이야기를 앨범에 담았다.

케이티는 “LA에서 홀로 생활하며 외로웠던 시기에 이 앨범을 준비하면서 이 도시에 적응하며 성장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케이티는 SBS ‘K팝스타 시즌4’ 우승자로 짙은 솔 음색의 보유자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액시즈(AXIS) 제공]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