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손태진, 미니음반 발표…“음악색 더 깊고 짙어져”

#연예뉴스 l 2022-01-14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미니음반 '더 프레젠트 투데이스'(The Present Today's)를 발표했다고 소속사 미스틱스토리가 14일 밝혔다.

이 음반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음반 '더 프레젠트 앳 더 타임'(The Present At The Time)과 연결되는 '어른을 위한 음악 동화'를 테마로 했다.

타이틀곡 '오늘'을 비롯해 '로망 기타'(Roman Guitar), '마중', '여름 공원' 등 총 네 곡이 담겼다. '오늘'은 손태진의 목소리로 서정성을 담아내 짙은 감동을 선사하는 노래다.

음반에는 정재형과 작사가 김이나 등 유명 음악인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손태진은 "오랜 시간 훌륭한 분들과 함께 한 소절 한 소절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며 "앨범 속 다양한 곡들을 통해 좀 더 깊어지고 짙어진 제 음악색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손태진은 2016년 방송된 JTBC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로 이름을 알렸다. 2018년 첫 솔로 싱글을 발표하며 개인 활동도 하고 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