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정경두, 추석 맞아 작전부대 격려…확고한 대비태세 유지 당부

Write: 2019-09-13 13:50:47Update: 2019-09-13 16:32:39

정경두, 추석 맞아 작전부대 격려…확고한 대비태세 유지 당부

Photo : YONHAP News

정경두 국방부 장관은 추석을 맞아 국내 부대와 해외 파병부대에 격려 전화를 하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임무를 완수할 수 있도록 확고한 대비태세를 유지할 것을 당부했다고 국방부가 밝혔습니다.

정 장관은 육군 28사단 GOP 대대장 등 현행 작전부대장들과의 통화에서 "철저한 대비태세 유지와 강한 교육훈련은 우리 군의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임무"라면서 "여러분들이 현행작전을 완벽하게 수행할 때 국민들께서 우리 군을 신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해군 이지스함과 공군 탄도탄감시대 작전요원들과의 통화에서는 최근 북한이 발사한 단거리 탄도미사일 등 발사체를 한 번의 실수도 없이 100% 탐지한 데 대해 "임무를 완벽하게 수행해낸 장병들이 자랑스럽다"고 치하했습니다.

정 장관은 이와 함께 중동과 아프리카에서 재건지원과 국제평화활동을 하고 있는 레바논 동명부대·남수단 한빛부대·아랍에미리트(UAE) 아크부대·소말리아 청해부대 장병들에게도 전화해 격려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