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

베트남도 열광…'런닝맨' 팬미팅에 1만명 성황

Write: 2019-12-03 15:13:17Update: 2019-12-03 15:18:06

베트남도 열광…'런닝맨' 팬미팅에 1만명 성황

Photo : YONHAP News

SBS TV 예능 '런닝맨'은 지난 1일 베트남 호찌민에서 열린 팬미팅에 약 1만명의 현지 팬이 모였다고 3일 밝혔습니다.

팬미팅 공연은 호찌민 야외 공연장에서 전석 스탠딩으로 열렸는데, 동남아 지역 최초로 1만여명의 관객이 모였고 티켓 오픈 첫날 9천장이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SBS는 전했습니다.

또 '런닝맨' 팬미팅 행사 공식파트너사인 '아쳐미디어'의 공식 유튜브 라이브 채널에는 공연 시작과 동시에 5천명이 접속하며 공연을 지켜보기도 했습니다.

공연 MC는 올해 '베트남판 런닝맨'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겸 가수인 응외엔휘가 맡았습니다.

행사는 약 2시간 30분간 진행됐고, '런닝맨' 멤버들은 더운 날씨에도 온 힘을 다해 공연했습니다.

SBS 글로벌콘텐츠비즈(Biz)팀의 유원리 프로듀서는 "내년 '런닝맨 10주년 기념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준비하고 있는데, 베트남 팬들이 보내주신 성원이 큰 힘이 됐다. 내년 팬미팅 투어의 견인차 구실을 해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2019 런닝맨 해외 팬미팅 투어'는 홍콩, 자카르타에 이어 호찌민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립니다.

한편, '런닝맨'은 베트남에서의 인기를 바탕으로 '베트남판 런닝맨 시즌2' 론칭을 준비 중입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