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

방탄소년단, 2년만에 일본 드라마 OST 부른다

Write: 2020-03-26 10:18:34Update: 2020-03-26 10:24:17

방탄소년단, 2년만에 일본 드라마 OST 부른다

Photo : YONHAP News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두 번째로 일본 드라마 주제곡을 부릅니다.

26일 일본 오리콘 뉴스, 빌보드 저팬 등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신곡 '스테이 골드'(Stay Gold)가 다음 달부터 방영되는 TV도쿄 드라마 '나선의 미궁 - DNA 과학수사' 주제가로 결정됐습니다.

'나선의 미궁 - DNA 과학수사'는 천재 유전자 과학자가 형사와 함께 미제 사건을 밝혀내는 내용의 미스터리 드라마로,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다나카 케이, 야스다 켄 등이 출연합니다.

방탄소년단은 '스테이 골드'에 대해 "서정적인 가사이며 누구나 부르기 쉬운 밝은 곡"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오리콘 뉴스 등은 이 노래가 올여름 발매 예정인 방탄소년단 일본 신보에 수록될 예정이라고도 전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이 일본 드라마 주제가를 맡는 것은 지난 2018년 일본 후지TV 계열 간사이TV에서 방송한 드라마 '시그널 장기 미해결 사건 수사반' 주제가 '돈트 리브 미'(Don't Leave Me) 이후 2년 만입니다.

추천 콘텐츠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