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국제

日스가 정부 '北 일본인 납치 국내외 홍보' 유튜브 채널 가동

Write: 2020-10-18 14:47:50Update: 2020-10-18 15:08:26

日스가 정부 '北 일본인 납치 국내외 홍보' 유튜브 채널 가동

Photo : YONHAP News

북한에 의한 일본인 납치 문제 해결을 가장 중요한 국정 과제로 내세우는 스가 요시히데(菅義偉) 총리의 일본 정부가 이를 전 세계에 홍보하기 위한 유튜브 채널을 열었습니다.

일본 정부 납치문제대책본부(이하 본부)는 지난 16일 유튜브 공식 채널을 개설해 북한의 일본인 납치 실태와 그간 진행 상황을 소개하면서 사태 해결을 위한 국제사회의 관심을 호소하는 내용의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본부 측이 채널을 공식 가동한 뒤 첫 번째로 올린 동영상은 일본인 납치 피해자의 상징적 인물인 요코타 메구미(납치 당시 13세) 피랍 과정을 그린 15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입니다.

본부 측이 두 번째로 올린 콘텐츠는 '납치 문제 해결을 요구하는 국제사회의 목소리'라는 제목의 58분짜리 동영상입니다.

영어와 일본어 등 2개 버전으로 제작된 이 동영상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무조건적 만남을 추진하는 등 납치 문제 해결을 최우선 국정 과제로 삼고 있는 스가 총리와 납치문제담당상(장관)을 겸임하는 가토 가쓰노부(加藤勝信) 관방장관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