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문 대통령 "임대차 3법 조기 안착…전세시장 기필코 안정시킬 것"

Write: 2020-10-28 10:46:40Update: 2020-10-28 10:48:24

문 대통령 "임대차 3법 조기 안착…전세시장 기필코 안정시킬 것"

Photo : YONHAP News

문재인 대통령은 "임대차 3법을 조기에 안착시키고 질 좋은 중형 공공임대 아파트를 공급해 전세시장을 기필코 안정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문 대통령은 28일 오전 국회에서 한 내년도 예산안 시정연설에서 "국민의 주거안정에 특별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특히 "부동산 시장 안정, 실수요자 보호, 투기 억제에 대한 정부의 의지는 단호하다"며 "주택공급 확대를 차질없이 추진하고, 신혼부부와 청년의 주거 복지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주택공급 확대를 차질없이 추진하고 신혼부부와 청년의 주거 복지에도 만전을 기하겠다"며 "서민들의 주거 부담 경감을 위해 공적 임대주택 19만 호도 추가로 공급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정부는 전세난 해소를 위해 이르면 이번 주 안으로 임대주택 공급 등 전세시장 안정 대책을 발표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