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문 대통령 "정부, 여성 대상 범죄에 단호히 대응...피해자 보호할 것"

Write: 2020-11-25 09:27:43Update: 2020-11-25 10:01:15

문 대통령 "정부, 여성 대상 범죄에 단호히 대응...피해자 보호할 것"

Photo : YONHAP News

문재인 대통령이 "모든 폭력이 범죄이지만, 특히 여성폭력은 더욱 심각한 범죄" 라면서 정부가 여성 대상 범죄에 단호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문 대통령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성폭력은 보이지 않는 곳, 가까운 곳, 도움받지 못하는 곳에서 이뤄진다" 고 지적하고 "우리 모두 감시자가 되고 조력자가 되어, 근절을 위해 동참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문 대통령은 또 "앞으로도 정부는 가정폭력, 데이트 폭력, 스토킹, 디지털 성범죄 같은 여성 대상 범죄에 단호히 대응하며, 피해자를 빈틈없이 보호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함께 문 대통령은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를 첫 번째 '여성폭력 추방 주간'으로 지정한 것에 대해 "여성폭력 추방 주간을 맞이한 것은 국가가 여성폭력을 막기 위해 책임을 다하겠다는 결연한 약속" 이라고 밝혔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