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E

Chris Hambarsoomian / Australia
Je souhaite qu'il y ait beaucoup plus de films et de feuilletons télévisés représentatifs de la Corée du Sud caractérisée par la politesse, le respect des autres et les technologies d'information très développées.
호주 크리스 햄버수미안
<인사> 안녕하세요, 상남자 이챔보입니다.

유지철: 지금 무슨 일을 하세요?
Chris Hambarsoomian: 월요일에 취직해서 호텔에서 재무 일을 시작했다. 한국 나이로 24살이다.

유지철: 상남자라고 했는데 무슨 뜻인지 아는지?
Chris Hambarsoomian: 술 잘 마시고 여자들한테 잘 대해주는, 일반적으로 좋아할 수 있는 사람이다.

유지철: 한국 연예인 중에 나나 씨를 좋아한다고 했는데 어떻게 좋아하게 됐는지?
Chris Hambarsoomian: 그렇게 예쁜데 어떤 남자가 안 좋아하겠는가.

유지철: 근데 지금은 더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고?
Chris Hambarsoomian: 부산 여자. 정말 예쁘고, 사투리 때문에 좋다 아이가.

유지철: 부산 사투리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는지?
Chris Hambarsoomian: 그렇다. 그리고 부산 소주가 더 맛있다.

유지철: 부산 사투리는 어디서 배웠는지?
Chris Hambarsoomian: 그냥 부산 갔다가 길거리에서 배웠다.

유지철: 한국에는 자주 왔는지?
Chris Hambarsoomian: 두 번 갔는데, 두 번째는 교환학생으로 11개월 동안 살았다. 그때 많이 배웠다.

유지철: 11개월 동안 살면서 느낀 점은?
Chris Hambarsoomian: 사람들이 착하고 술도 많이 좋아해서 재밌었다.

유지철: 한국 드라마를 좋아한다고 했는데?
Chris Hambarsoomian: '굿닥터'라는 드라마를 좋아한다.

유지철: 주원 씨를 좋아하는지?
Chris Hambarsoomian: 진짜 좋다. (연기)

유지철: 한국 드라마와 호주 드라마를 비교한다면?
Chris Hambarsoomian: 호주 드라마는 별로 볼 만할 것이 없는 것 같다.
그런데 한국 드라마는 좀 오버하는 느낌이 있다.

유지철: 연기를 상당히 잘하는데 어디서 배웠는지?
Chris Hambarsoomian: 배운 적은 없다.

유지철: 본인이 잘 할 수 있는 것은 어떤 것이 있는지?
Chris Hambarsoomian: 기타를 잘 치고, 클럽 MC나 사회자 같은 일들을 잘 할 수 있다.
저는 키가 194cm로 커서 농구도 잘 할 수 있다.

유지철: 본인의 장점, 매력을 어필한다면? 꼭 TOP3에 선정 되어야 하겠다는 이유는?
Chris Hambarsoomian: 다른 참가자들보다 훨씬 더 재밌고 더 잘생겨서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티비에 나오면 시선을 끌 수 있을 것 같다.

유지철: 호텔에서 재무 일을 한다고 했는데 차라리 연예인을 해야 할 것 같다. 앞으로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Chris Hambarsoomian: 한국에서 방송 일을 해도 좋을 것 같다. 앞으로 한국에서 유명한 사람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유지철: 유명해지려면 장기가 있어야 하는데 한국에서 어떤 걸 보여주고 싶은지?
Chris Hambarsoomian: 호주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 지금 한국 방송에 출연하는 호주 사람들은 호주의 매너나 매력을 잘 보여주지 못하는 것 같다.

유지철: 마지막으로 호주인의 매력을 보여준다면?
Chris Hambarsoomian: 호주 사람의 매력은 어떤 상황에서도 편안하게 사람을 대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