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연예가소식

김재중, J팝 히트곡 커버앨범으로 日오리콘 주간 차트 정상

#연예뉴스 l 2020-08-05


가수 김재중의 J팝 히트곡 리메이크 앨범이 오리콘 주간 차트 정상에 올랐다.

오리콘이 지난 4일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김재중의 커버 앨범인 '러브 커버스 Ⅱ'(Love Covers Ⅱ)는 주간 앨범 차트(집계기간 7월 27일∼8월 2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지난해 발매한 일본 앨범 두 장에 이어 이번 앨범도 해당 차트 1위에 올랐다며 "3연속 오리콘 주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이 앨범은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차트에서 1위에 오른 바 있다. 일본을 비롯해 스페인, 캐나다,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27개국에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김재중은 '러브 커버스 Ⅱ' 판매 수익 일부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과 싸우는 일본 의료 종사자를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그는 "제 앨범이 어려운 시기에 여러분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치유할 수 있는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러브 커버스 Ⅱ'는 지난해 9월 나온 '러브 커버스'의 연작으로, J팝 히트곡의 리메이크 버전이 수록됐다.

다카하시 마리코 '포 유', 우에다 마사키 '슬픈 색이여', 미시아 '만나고 싶어서 지금' 등 사랑을 주제로 한 1980∼2000년대 일본 히트곡을 김재중의 색깔로 재해석해 불렀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