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아이브X서지음 조합, 6일 선공개 '오프 더 레코드' 트레일러 공개...역대급 영상미·비주얼 예고

#연예뉴스 l 2023-10-04

아이브X서지음 조합, 6일 선공개 '오프 더 레코드' 트레일러 공개...역대급 영상미·비주얼 예고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역대급 콘셉트의 트레일러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레일러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 판타지 영화와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아이브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신비로우면서도 ?░¿미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오프 더 레코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앞서 지난달 25일 선공개된 '이더 웨이(Either Way)'로 이전과는 또 다른 음악적인 결을 완성하며 아이브표 감성 발라드곡을 선보인 아이브가 이번 '오프 더 레코드'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는 아이브와 시작을 함께한 서지음이 작사로 참여해 보다 친숙하게 아이브의 사랑 방식을 표현한다. 리드미컬한 비트 위에 다채로운 멤버들의 음색이 어우러지는 매력적인 곡이다.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이더 웨이'를 선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 아이브는 오는 6일 오후 1시(KST)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프 더 레코드'를 선공개해 아이브 신드롬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는 6일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를 선공개하며, 7∼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 후 13일 타이틀곡 '배디(Baddie)' 공개와 함께 신보 '아이브 마인'을 발매한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