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컴백' ATBO, 'Must Have Love' 안무 영상 깜짝 공개... 유쾌한 에너지

#연예뉴스 l 2023-11-29

'컴백' ATBO, 'Must Have Love' 안무 영상 깜짝 공개... 유쾌한 에너지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신곡 'Must Have Love'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ATBO는 지난 2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첫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MUST HAVE)'의 타이틀 곡 '머스트 해브 러브(Must Have Love)'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영상 속 ATBO 멤버들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의상으로 등장해 포근한 겨울의 분위기를 완성,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완벽하면서도 경쾌한 칼군무로 ATBO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흥을 돋우는 애드리브, 현장감 넘치는 박수 소리, 발소리와 함께 돈독한 합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안무로 ATBO만의 유쾌발랄한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이 안무 연습 영상은 멤버들의 상큼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안무에는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한 'K팝 대표 안무가' 최영준이 참여해 파워풀하면서도 유쾌한 퍼포먼스를 완성시켰다. 

ATBO는 지난 27일 첫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를 발표하고 6개월 만의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신곡 '머스트 해브 러브'는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과 SG 워너비 김용준이 싱글로 발표한 'Must Have Love'를 ATBO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으로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멤버 오준석과 배현준이 랩메이킹에 참여했으며, 리드미컬한 리듬과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로 ATBO만의 밝은 에너지를 녹여냈다. 

한편, ATBO는 오는 12월 1일 오후 5시 15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주요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