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싸이커스(xikers), ‘2023 MAMA AWARDS’ 출연! ‘좀비 세계’에 떨어진 싸이커스! 콘셉츄얼한 무대로 도쿄돔 꽉 채워!”

#연예뉴스 l 2023-11-29

“싸이커스(xikers), ‘2023 MAMA AWARDS’ 출연!  ‘좀비 세계’에 떨어진 싸이커스! 콘셉츄얼한 무대로 도쿄돔 꽉 채워!”

싸이커스(xikers)가 콘셉츄얼한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도쿄돔을 꽉 채웠다.

싸이커스는 지난 28일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된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에 출연하여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깔끔한 스타일의 슈트로 레드카펫에 등장한 싸이커스는 “저희 싸이커스도 많은 분들이 즐겁게 볼 수 있는 무대를 남기고 가겠다”라며 데뷔 8개월 만의 마마 첫 출연에 대해 당찬 소감을 전했다.

이후 싸이커스는 세계관의 아이콘인 ‘트리키(TRICKY)’의 대형 ABR(Aero Balloon Robot)과 함께 무대에 등장하며 눈길을 끈 가운데, 지난 3월에 발매한 데뷔 앨범인 미니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에 수록된 ‘싸이키(XIKEY)’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내 무대의 맛을 살렸다.

이어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타이틀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 무대에서는 다채로운 표정연기와 제스처를 통해 넓은 도쿄돔의 무대를 풍성하게 채웠다. 특히 이들은 좀비를 연상시키는 댄스 브레이크로 싸이커스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콘셉츄얼한 무대를 선사해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 3월 데뷔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싸이커스는 데뷔 12일 만에 빌보드 메인차트 ‘빌보드 200’에 진입해 K팝 신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으며, 잇달아 일본 오리콘 일간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슈퍼루키’로서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지난 8월 발매한 미니 2집으로 전작 대비 200% 성장률을 보여준 것은 물론, 데뷔 6개월 만에 첫 월드투어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TRICKY HOUSE : FIRST ENCOUNTER)’를 개최하는 등 매서운 성장세를 보여준 싸이커스가 앞으로 보여줄 눈부실 활약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싸이커스는 12월 15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