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 1차 라인업 공개… 기리보이, 빅나티, 애쉬아일랜드 등 출연

#연예뉴스 l 2024-02-21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 1차 라인업 공개… 기리보이, 빅나티, 애쉬아일랜드 등 출연
국내 음악신을 이끌고 있는 R&B 뮤지션들이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에서 한데 모인다.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Tone and Music Fesival 2024, 이하 TMF 2024)’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폭넓은 장르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는 기리보이, 사랑의 순간들을 낭만으로 표현하는 빅나티, 이모(EMO) 힙합을 통해 흡입력 있는 랩을 보여주는 애쉬아일랜드, 독보적인 감성 보이스를 지닌 따마, 감미로운 미성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나타내는 폴 블랑코, 독특한 음색으로 마음을 간지럽히는 시소까지 총 6명의 아티스트가 포함되었다.

국내 유일 R&B 뮤직 페스티벌인 TMF 2024는 6월 15-16일 양일간 올림픽 잔디마당에서 열린다. 올 1월 17일 열렸던 블라인드 티켓 예매에서 오픈 3시간 만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매진될 만큼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이다. TMF가 작년 첫 론칭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블라인드 티켓에 이어 진행되는 얼리버드 할인 티켓은 23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얼리버드 할인 티켓은 한정 수량만 판매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할인폭이 줄어든 다음 단계의 티켓이 자동으로 오픈된다.

TMF 2024는 최근 국내외 콘서트와 페스티벌 제작에 두각을 나타내는 엠플엔터테인먼트(이하 엠플)의 페스티벌 브랜드다. 엠플은 매 가을마다 같은 장소에서 열리는 RESFFECT Festival(리스펙 페스티벌) 또한 오랜 기간 제작해 왔다. 엠플의 관계자는 “라인업 공개 이후 많은 팬분들이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보내주시는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6월 톤앤뮤직 페스티벌에서 잊지 못할 멋지고 화려한 추억을 만들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TMF 2024의 티켓 정보 및 라인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엠플엔터테인먼트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