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메이저리거 된 김하성 '금의환향'

Write: 2021-01-03 13:32:31Update: 2021-01-03 16:24:19

메이저리거 된 김하성 '금의환향'

Photo : YONHAP News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진출 꿈을 이룬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이 2일 귀국했습니다.

김하성의 소속사 에이스펙코퍼레이션은 2일 인스타그램에 "이제는 메이저리거 김하성 소식이다. 김하성이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계약을 모두 마무리하고 오늘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고 밝혔습니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서 김하성은 공항에서 마스크를 쓰고 카트에 'SD(샌디에이고)'가 적힌 대형 가방을 싣고 서 있었습니다.

김하성은 전날 샌디에이고와 4+1년 최대 3천900만달러에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샌디에이고는 김하성을 비롯해 블레이크 스넬, 다르빗슈 유 등을 영입해 우승 후보로 급부상했습니다.

에이스펙코퍼레이션은 "정해진 자가격리 장소로 이동한 김하성은 앞으로 2주간 정부의 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자가격리를 무사히 마치고 개인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며 "자가 격리 이후 일정은 추후에 소식 전해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