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뮤뱅' 아홉(AHOF), '불금' 달군 청춘의 에너지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연예뉴스 l 2025-07-21

'뮤뱅' 아홉(AHOF), '불금' 달군 청춘의 에너지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그룹 아홉(AHOF)이 청춘의 에너지로 불금을 뜨겁게 달궜다.

아홉(AHOF·스티븐, 서정우, 차웅기, 장슈아이보, 박한, 제이엘, 박주원, 즈언, 다이스케)은 18일 오후 방송된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 무대를 펼쳤다.

이날 아홉(AHOF)은 블랙과 체크가 어우러진 세련된 프레피룩과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훈훈한 소년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어 멤버들은 무대 시작부터 청춘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풋풋한 비주얼과는 반전된 고난도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아홉(AHOF)은 몽환적인 멜로디에 맞춰 완벽한 호흡의 완전체 군무와 페어 안무 등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지루할 틈 없는 전개를 완성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 'WHO WE ARE(후 위 아)'는 완전함에 도달하기 전, 아홉(AHOF)이라는 팀의 색과 이야기를 찾는 과정의 시작이다. '밝음'보다는 '진심'으로 시작된 멤버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타이틀곡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Rendezvous)'는 소년의 불완전함과 희망이 교차하는 순간을 그린 노래다. 기타와 드럼이 만드는 몽환적인 사운드 위로 복잡한 감정을 투영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아홉(AHOF)을 비롯해 퍼플키스, 조유리, 윤산하(아스트로), 아일릿, 아크, 베이비돈크라이, 클로즈유어아이즈, 코스모시, 크래비티, 하이키, 힛지스, 이프아이, 엔시티 드림, 누에라, 나우즈, 원 오어 에잇, 리센느, 슈퍼주니어, 비비지 등이 출연했다.

[사진 = KBS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