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코스모시, 서울 대규모 옥외 광고→국내외 페스티벌 출격 ‘글로벌 존재감’

#연예뉴스 l 2025-08-01

코스모시, 서울 대규모 옥외 광고→국내외 페스티벌 출격 ‘글로벌 존재감’
글로벌 걸그룹 코스모시(cosmosy)가 전 세계 무대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신곡 ‘BabyDon’tCry=BreakingTheLove’(베이비돈크라이=브레이킹더러브, 이하 ‘베돈크’)를 발매한 코스모시는 강남, 마곡, 합정, 건대 등 서울 주요 도심에서 대규모 OOH(옥외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 캠페인은 ‘베돈크’의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내는 동시에, 코스모시의 압도적인 비주얼과 독창적인 세계관을 시각적으로 구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코스모시와 팬 사이의 접점을 확장하는 차별화된 프로모션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무대에서도 코스모시의 활약은 빛났다. 이들은 지난 7월 태국 방콕에서 열린 ‘UTO FEST 2025 IN BANGKOK(유토 페스트 2025 인 방콕)’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현지 주요 매체 20여 곳과 인터뷰를 진행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오는 16일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OUF 2025)’, 10월 18일 ‘매들리메들리(MADLY MEDLEY)’ 등 국내 유수의 음악 페스티벌 무대에도 연이어 출연을 확정하며, 한국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이렇듯 코스모시는 국내외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경계를 넘나드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코스모시는 독보적인 음악 세계가 담긴 ‘베돈크’ 활동에 이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a(e)nd(디 앤드)’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제공 = 소니뮤직코리아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