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경제

배달앱 할인 지원 재개...4번 시키면 1만원 환급

Write: 2020-12-29 08:27:23Update: 2020-12-29 09:19:08

배달앱 할인 지원 재개...4번 시키면 1만원 환급

Photo : YONHAP News

29일부터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음식을 4차례 주문·결제하면 1만 원을 환급해줍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배달앱을 통해 2만 원 이상 4차례 카드 결제를 하면 다음 달 카드사에서 1만 원을 캐시백이나 청구할인 형태로 환급해주는 외식 할인 지원을 재개합니다.

해당 배달앱은 배달특급, 위메프오, 먹깨비,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페이코(PAYCO) 등 7개입니다. 

띵똥, 배달의명수, 부르심, 부르심제로 등 4개는 시스템 정비 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카드사는 국민, 농협, 롯데, 비씨, 우리, 삼성, 신한, 하나, 현대 등 9곳이 참여했습니다.

소비자는 카드사를 통해 참여 응모를 한 뒤 행사 참여 배달앱에서 2만 원 이상 4차례 카드 결제를 하면 됩니다.

배달앱으로 주문·결제한 경우에만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카드사별로 하루 최대 2회까지 가능합니다.

배달앱 주문·결제 후 매장을 방문해 포장 음식을 가져가는 것은 되지만, 배달원 대면결제나 매장에서 현장결제 후 포장하는 경우는 실적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