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김형오, '전국위원회 열어 당 쇄신안 신임받자'

Write: 2007-05-02 16:12:59Update: 0000-00-00 00:00:00

한나라당 김형오 원내대표는 전국위원회를 열어 강재섭 대표가 발표한 쇄신안에 대해 동의 절차를 밟자고 제안했습니다.

김형오 원내대표는 2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강 대표의 쇄신안이 힘을 받으려면 전국위원회를 통해 국민과 당원의 뜻을 물을 필요가 있다며 만일 신임을 받지 못하면 현 지도부는 즉각 물러나야 한다는 각오로 당 개혁에 임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김 원내대표는 이어 이번 재보선 참패의 가장 막중한 책임이 강 대표에게 있으며 책임을 회피하려는 인상을 주면 안된다면서 강력한 지도력을 발휘해 당의 중심을 잡아달라고 요구했습니다.

김 원내대표는 또 이 전 시장은 현재 경선틀을 흔들지 말고, 박 전 대표는 검증이라는 이유로 상대방을 흠집내서는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두 주자 가운데 한사람이 대선 후보가 되고 이후 대통령에 당선된다고 하더라도 18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공천에 일체 관여하지 않겠다는 선언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