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김형오, "원내대표 임기 채우겠다"

Write: 2007-05-18 16:23:29Update: 0000-00-00 00:00:00

김형오,

한나라당 김형오 원내대표는 최근 대선 후보 경선 규정을 둘러싼 내분 상황에서 사의를 내비쳤던 것과 관련해 원내 부대표들과 상의해 일단 6월 임시국회에 매진하기로 했다며 7월 초 끝나는 원내대표직 임기를 채우겠다고 밝혔습니다.

김 원내대표는 18일 국회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6월 국회가 끝나면 임기가 끝나는데 한 달 남은 상태에서 그만 둔다는 것은 겨우 위기가 수습된 당을 다시 어렵게 만드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김 원내대표는 또 지난 4월 임시국회에서 처리되지 못한 국민연금법과 사학법 재개정안 등 3가지 쟁점 법안과 '반값 등록금'을 비롯한 한나라당이 추진 중인 민생 관련 법안들을 6월 국회에서 반드시 통과시켜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김 원내대표는 이어 국회 정치개혁특위를 조속히 구성해 이번 대선을 공정하게 치르기 위한 각종 정치 관계법을 6월 국회에서 처리해야 한다고 밝히고 정개특위와 예산결산특위 위원장은 한나라당 소속 의원이 맡아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