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장영달 "홍보처 폐지법안 협의 가능"

Write: 2007-05-24 15:27:40Update: 0000-00-00 00:00:00

장영달

열린우리당 장영달 원내대표는 국회에 계류돼 있는 국정홍보처 폐지법안과 관련해, 한나라당이 6월 국회에서 제기해오면 얼마든지 협의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장영달 원내대표는 24일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음주 국회 문화관광위를 소집해서라도 기자실 통폐합 조치가 왜 갑자기 이런 식으로 나타났느냐 하는 부분들을 추궁하고 따져볼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장 원내대표는 그러나 기자실 통폐합과 관련해 인터넷 누리꾼들의 61퍼센트가 찬성하고 있다는 보도도 있다며 자신이 보기엔 입법 대응할 사항은 아닌 것 같지만 다른 당이나 정치인들이 제안하면 법적 사항이 될지 논의해 보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한나라당 나경원 대변인은 현안 브리핑을 통해 장 원내대표의 협의 발언이 단순히 여론에 밀려 하는 말은 아니라고 믿는다면서 한나라당은 국정홍보처 폐지법률안을 당론으로 채택해 6월 국회에서 반드시 통과되도록 전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