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장영달 "李·朴관련 중요 자료 갖고 있다"

Write: 2007-06-14 17:02:44Update: 0000-00-00 00:00:00

장영달

열린우리당 장영달 원내대표는 한나라당 이명박 전 서울시장과 박근혜 전 대표에 대한 중요한 자료를 갖고 있다며 한나라당 검증 과정에서 드러나지 않으면 범여권 측에서 밝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영달 원내대표는 14일 오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당 지도부-국회의원-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연석회의 모두 발언에서 홍준표, 원희룡, 고진화 후보면 몰라도 박근혜 전 대표나 이명박 전 시장이 한나라당 대선 후보가 된다면 반드시 승리할 수 있다며, 그러한 중요 자료들을 갖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장 원내대표는 이어서 KBS 기자와 만나 현재 이 전 시장과 박 전 대표에 대해 아직 제기되지 않은 중요한 자료들을 갖고 있지만 우선 한나라당 검증 과정에서 드러나기를 기다리고 있다면서 그렇지 않을 경우 범여권 후보가 문제를 제기해 밝혀낼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장 원내대표는 중요한 자료의 내용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아직 밝힐 단계는 아니라면서도 매우 중요한 내용이며 아직 밝히지 않은 사실이 많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