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李 '새만금 신천지 만들것' 朴'원칙만이 北 변화시켜'

Write: 2007-08-10 17:04:57Update: 0000-00-00 00:00:00

李 '새만금 신천지 만들것' 朴'원칙만이 北 변화시켜'

10일 전주에서 열린 한나라당의 10차 합동연설회에서 네 명의 경선후보들은 남북 정상회담과 지역발전, 화합 방안을 제시하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이명박 전 시장은 새만금 개발을 국가사업으로 만들어 일자리를 창출하고 세계가 부러워 하는 신천지로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전 시장은 남북정상회담과 북핵문제와 관련해 질풍노도와 같은 바다에서 온갖 어려움을 극복해 본 강력한 지도자만이 김정일과 북한 상대할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박근혜 전 대표는 북한 때문에 어머니를 흉탄에 잃었지만 나라를 위해 김정일 국방위원장을 만났다면서 확고한 원칙과 신념이 있는 자신만이 북한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 전 대표는 또 독해졌다는 이 전 시장의 발언에 대해 자신은 성실한 사람에겐 부드럽지만 거짓말을 하고 수단방법 가리지 않고 축재하는 사람에게는 누구보다 무서운 사람이라고 응수했습니다.

홍준표 의원은 도를 없애고 행정구역을 전국 4~50개 시군으로 개편해 지역차별을 없애겠다고 약속했고 원희룡 의원은 젊은이들과 진보층에도 사랑받는 한나라당을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관련 뉴스

추천 콘텐츠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