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이명박, '모두를 포용해 함께 갈 것'

Write: 2007-08-21 11:06:08Update: 0000-00-00 00:00:00

이명박, '모두를 포용해 함께 갈 것'

한나라당 대선 후보로 선출된 이명박 후보는 경선 과정에서의 상대 후보 측 인사를 모두 관대하게 포용해 정권교체를 이루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명박 후보는 21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해 이 사람들이 이럴 수 있나 하는 섭섭한 마음에 경선이 끝나도 잊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당선자가 발표되는 순간 모든 것이 눈 녹듯이 사라졌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 후보는 이어 경선에 이기기 위해 모두 최선을 다한 것뿐이라면서, 어느 누구 하나 할 것 없이 하나가 되는데 부족함이 없고, 자신도 하나가 되는데 한 점 편견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 후보는 특히, 상대 후보 진영에 있었던 사람들 가운데 나는 안 될 것이라고 스스로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럴 필요가 없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이 후보는 또, 경선 과정에서 나온 각종 의혹에 대해 대선에서 여권이 어떤 김대업식 수법을 쓰더라도 진실이 이긴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다면서 전혀 문제없다고 말했습니다.

뉴스 플러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