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李 "힘 합치면 정권찾아"-朴 "당 앞날 잘 해달라"

Write: 2007-09-07 17:14:41Update: 0000-00-00 00:00:00

李

한나라당 이명박 대선 후보와 박근혜 전 대표는 경선 후 첫 회동에서 대선 승리를 위한 당내 화합 문제와 정권 교체 협력 방안 등을 논의했습니다.

이 후보는 7일 국회 귀빈식당에서 가진 회동에서 박 전 대표의 협력을 정중히 요청했고 박 전 대표는 구체적 대답 대신에 당의 화합과 경선 후유증 해소를 위한 이 후보의 노력을 요청했습니다.

이 후보는 박 전 대표와 자신이 힘을 합치면 정권을 찾아올 수 있을 것 같다면서 박 전 대표가 협조해 주면 많은 사람과 힘을 합쳐서 잘하겠다고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했습니다.

박 전 대표는 이 후보의 경선 승리를 거듭 축하하며 한나라당의 후보가 됐으니까 여망을 꼭 이뤄 정권을 되찾아 주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박 전 대표는 특히 당이 하나가 돼 정권을 되찾아야 하는데 다른 캠프에 대해 의원이나 당협위원장의 문제라든지 당의 노선이나 운영 등이 기사화가 많이 됐다며 후보가 됐으니 그런 것들을 잘 알아서 하리라 믿는다며 당내 화합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두 사람은 공개 회동에 이어 배석자 없이 20여 분간 비공개 독대를 했는데 구체적인 합의사항이 있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