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이명박, '朴· 昌 모두 힘을 모아 나아가자'

Write: 2007-10-31 18:08:16Update: 0000-00-00 00:00:00

이명박, '朴· 昌 모두 힘을 모아 나아가자'

한나라당 이명박 대선 후보는 박근혜 전 대표를 비롯한 모든 당직자와 이회창 전 총재까지 모두 포함해 이 나라의 미래와 정권교체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 나가자고 강조했습니다.

이명박 후보는 31일 오후 부산 금정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부산지역 필승결의대회에 참석해 온몸을 던져 반드시 정권교체를 하겠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 후보는 최근 출마설이 불거지고 있는 이회창 전 총리를 향해 이 전 총재가 음모와 음해때문에 정권교체의 기회를 놓쳤고, 그 재미를 본 여권이 자신을 음해하려 하지만 국민은 다시 속지 않는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후보는 또, 강재섭 대표와 박관용 전 경선위원장이 있어 까다로운 경선을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경선 역사상 유례없는 승복의 미덕을 보여준 박근혜 전 대표같은 정치인이 있어 한나라당이 국민으로부터 존경받는 당으로 변해가고 있다며 당내 화합을 강조했습니다.

이 후보는 이어 자신에 대한 대통합민주신당의 공세에 대해서는 국회의원들이 나라 살림 감독을 팽개치고 이명박 국감을 하고 있지만 자신은 신당이 공격하는 것처럼 그런 식으로 살아오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