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鄭, BBK의혹 총공세 · 한나라당, 정치공작 단호 대처

Write: 2007-11-01 13:56:12Update: 0000-00-00 00:00:00

鄭, BBK의혹 총공세 · 한나라당, 정치공작 단호 대처

대통합민주신당 정동영 후보가 BBK 김경준씨의 국내송환 결정을 계기로 한나라당 이명박 후보를 겨냥한 총력공세 태세로 전환하고 있다.

이에 따라 정 후보측과 신당은 가용한 정보망과 화력을 총동원해 이 후보의 BBK 개입의혹을 최대한 부각시키는데 전력투구한다는 입장이다.

오충일 신당 대표는 김경준 씨 귀국이나 이회창 전 총재 출마 등으로 한나라당이 동요할 경우에 대비해 일사분란하게 대응할 수 있는 자체 역량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한나라당은 긴급 대책회의를 가진 뒤 공식.비공식 태스크포스(TF)를 본격 가동했다.

이 후보측은 대응의 초점을 `왜 지난 3년간 버티던 김경준씨가 하필이면 대선을 목전에 두고 귀국하려 하는가'에 맞추고 있다.

아울러 김씨를 주가조작, 여권위조, 공금횡령 등의 중죄를 저지른 `악질범'으로 규정하는 동시에 범여권의 `정치공작설'을 적극 주장할 태세다.

한나라당은 나경원 대변인은 김경준 씨 송환과 관련해 정치공작에 단호히 대처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