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사회

이회창 출마-불출마 촉구 모임 잇따라 열려

Write: 2007-11-05 11:33:32Update: 0000-00-00 00:00:00

이회창 출마-불출마 촉구 모임 잇따라 열려

이회창 전 한나라당 총재의 대선 출마와 불출마를 촉구하는 모임이 5일도 잇따라 열렸습니다.

창사랑 등 이회창 팬클럽과 고건 전 총리 지지모임인 중도실용개혁연대 대표 10여 명은 5일 프레스센터에서 이 전 총재의 대선 출마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중도실용개혁연대 등은 기자회견에서 여야가 소모적인 이념 논쟁과 검증 공방에 휩쓸려 확고한 신념과 비전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다며 이미 두 차례 대선에서 검증받은 이 전 총재가 대통령 후보로 출마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반면 옛 통일 민주당 출신 인사들로 구성된 민주연대 21 회원 10여 명은 서울 서빙고동 이 전 총재 집 앞에서 3일째 단식 농성을 벌이며 이 전 총재의 대선 불출마를 촉구했습니다.

민주연대 21은 정계은퇴와 불출마를 선언한 이 전 총재가 대선에 출마하려는 것은 명분과 설득력이 없는 배신행위라고 비난했습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