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李, "시대 흐름에 맞는 정부정책 펴야"

Write: 2007-11-19 16:48:06Update: 0000-00-00 00:00:00

李,

한나라당 이명박 후보는 지금 정부는 과거의 발상에 묶여 있다며 시대 흐름에 맞는 정책을 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명박 후보는 19일 서울 풍납동 아산생명과학연구소에서 가진 벤처기업인과의 간담회에서, 벤처 비즈니스의 변화에 정부와 입법기관의 정책이 따라가지 못한다면서 이처럼 말했습니다.

이 후보는 또 최근 국내에는 벤처다운 도전정신과 기업가 정신이 많이 없어졌다고 지적한 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벤처정신이 필요할 때라며 그래도 곳곳에 바람직하고 자랑스러운 기업인들이 있기에 발전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후보는 집권하면 벤처를 담당하는 정부 부처를 개편하고, 대기업과 달리 중소기업이 하지 못하는 육아시설 등의 공동 복지시설을 설립하는 등 벤처기업에 대한 맞춤정책을 펼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명박 후보는 참석자들이 방송통신융합법의 조속한 처리를 당부하자 관련자들의 이해관계가 복잡하게 얽혀 있지만 늦어도 내년 초까지는 반드시 본회의를 통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