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한나라당 창당 10주년 "단합으로 정권교체'

Write: 2007-11-21 13:41:17Update: 0000-00-00 00:00:00

한나라당은 21일 창당 10주년 기념식을 열어 당원들의 단합을 통한 정권교체를 결의했습니다.

국회 도서관에서 열린 기념식에서 이명박 후보는 당에 대해 의구심이 들 정도로 치열한 경선을 치렀지만 이제 하나가 됐다며 10년 정통 정당의 후보가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습니다.

이명박 후보는 또 자신은 부족하지만 당원들의 관심과 지지로 부족한 것을 메워 정권을 교체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강재섭 대표는 축사를 통해 현 정권은 남북정상회담 등을 대선 이벤트로 이용하고 있고, 범여권은 이합집산을 반복하고 있다며 당원들이 단합하면 국민 들이 지지를 보내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강 대표는 또 21일 새벽 이보라 씨의 기자회견을 가리켜 또 다른 사기꾼이 기자회견을 했다며 사제 폭탄을 한나라당에 던지고 있지만 결국 자기 진영으로 돌아가 다시 터질 것이라고 비난했습니다.

21일 행사에 초대 대표로 초청된 이한동 전 총리는 지난 1999년 탈당한 이후 송구스런 마음을 계속 갖고 있었다며 이번 대선에선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뤄주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추천 콘텐츠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