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정동영, "평화경제시대 열 것"

Write: 2007-11-27 13:28:58Update: 0000-00-00 00:00:00

정동영,

대통합민주신당 정동영 후보는 27일 새벽 0시, 2012 여수 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전이 펼쳐진 전남 여수 시청 앞 광장 방문을 시작으로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했습니다.

정 후보는 이번 대선은 새로운 것과 낡은 것의 대결이라면서 국민은 이변을 맞을 마음의 준비가 돼 있고 결국 최종 승자는 민주개혁세력의 후보가 될 것이라며 대역전을 다짐했습니다.

정 후보는 이어 파주 도라산 역에서 임기 내 남북 경제 통일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습니다.

정 후보는 대결과 수구 냉전 시대의 낡은 사고로는 이러한 시대를 열 수 없다면서, 자신이 집권하면 평화협정을 임기 전반에 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남북 경제 공동체 실현과 한반도 철도-대륙 철도간 연결을 통한 경제 영토 확장을 이룰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정 후보는 오후에는 대전역에서 전국 각지에서 출발한 다른 유세팀들이 합류한 대규모 출정식을 가질 예정이며, 27일 유세는 무궁화 인공위성을 이용해 전국 유세 차량을 통해 동시 중계될 계획입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