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朴 "이명박 후보에게 기회를 달라"

Write: 2007-12-01 15:50:17Update: 0000-00-00 00:00:00

朴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는 공식선거운동에 돌입한 뒤 첫 주말인 1일 경기도 김포와 고양을 찾아 이명박 후보에 대한 지원 유세를 펼쳤습니다.

박 전 대표는 이날 오전 김포시청 앞 사우문화체육광장을 찾아 "이명박 후보에게 기회를 주면 저희 한나라당이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반드시 보답하겠다"며 이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이어 그는 "이번 대선은 단순히 대통령 1명을 바꾸는 선거가 아니라 무책임.무능한 집권 세력을 바꾸는 일이고 그 동안 잘못된 모든 것을 바로 잡는 출발점"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현 정권들어 과거에 없던 세금폭탄, 기러기 아빠, 이태백, 사오정 등의 유행어가 많이 생겼다"면서 "이런 기막힌 말을 들을 때마다 죄 없는 우리 국민이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지 절감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박 전 대표는 연설 중 전남 무안지역 유세에서 처럼 이 후보를 2차례 거명하며 적극적인 지지를 당부했습니다.

오후에는 고양시 일산동구 문화광장의 유세장을 방문해 "한나라당은 민생현장에서 국민의 눈물과 한숨을 정책으로 만들어 왔다"며 "이번에 이명박 후보에게 기회를 주면 그 동안 준비해 온 정책을 제대로 실천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