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昌, 휴일 수도권 유세

Write: 2007-12-02 17:04:31Update: 0000-00-00 00:00:00

昌, 휴일 수도권 유세

무소속 이회창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시작이후 첫 휴일인 2일 수도권에서 표심 잡기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이회창 후보는 경기도 수원과 성남 등에서 거리 유세를 통해 경제만 잘 되면 다른 것은 잘못돼도 상관없다는 리더십으로는 잃어버린 10년을 되찾을 수 없다며 법과 원칙이라는 기반 위에서 경제를 꼭 살리겠다며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이 후보는 이에 앞서 선거사무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5년 동안 교육재정을 2배로 늘리고 교사 10만 명을 추가로 채용하는 등 공교육 정상화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교육 공약을 발표했습니다.

이 후보는 특히 사립 고등학교의 자율성을 대폭 강화해 특성화된 학교를 많이 만들겠다며 정부가 정한 기본적인 요건만 충족하면 자동적으로 특성화 방안을 인가하는 자동인가시스템을 도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후보는 또 서울 영등포동의 실향민들을 찾아 상호주의 원칙에 입각한 대북정책으로 핵폐기는 물론 이산가족 상봉 등을 최우선적으로 북한에 요구하는 등 실향민들에 대한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