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昌-심대평 후보 단일화

Write: 2007-12-03 11:05:41Update: 0000-00-00 00:00:00

이회창 무소속 후보와 국민중심당 심대평 후보가 3일 오전 기자회견을 갖고 이회창 후보로의 후보 단일화를 선언할 예정이라고 이회창 후보측 관계자가 전했습니다.

이 후보측 관계자는 이회창, 심대평 두 사람이 3일 아침 만나 연대와 관련한 의견 조율을 끝냈다고 전했습니다.

국민 중심당 류근찬 대변인도 심대평 후보가 한나라당과의 연대 협상을 중단하고 무소속 이회창 후보를 지지하기로 당 차원에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류 대변인은 한나라당이 먼저 국민 중심당에 연대를 제의해놓고도 최근 비공식 접촉을 언론에 흘리면서 침소봉대하고 사석에서는 국민중심당을 비하하는 오만 불손함을 보여 더 이상 연대를 논할 상황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명박 후보 지지를 촉구하며 국민중심당 선대위원장직을 사퇴한 정진석 의원은 이회창 후보를 돕는 것은 명분없는 선택이라며 향후 행보를 고심하겠다고 말해 이탈 가능성을 내비쳤습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