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신당, "특검 발의해 진실규명할 것"

Write: 2007-12-05 11:38:31Update: 0000-00-00 00:00:00

대통합 민주 신당은 BBK 사건과 관련된 이명박 한나라당 후보에 대한 여러 혐의가 모두 무혐의라는 검찰 수사 결과 발표에 대해 검찰에 더 이상 기대할 수 없다며 BBK 특검을 당론으로 발의해 진실을 밝히겠다고 말했습니다.

김효석 원내대표는 5일 검찰 수사 결과 발표 뒤 KBS와의 통화에서 검찰의 명예가 땅에 떨어졌다면서 한나라당을 제외한 모든 정당과 후보가 특검 추진에 함께 할 것이고 오늘 모든 유세일정을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오늘 저녁 한나라당을 제외한 모든 정파가 검찰 수사 결과를 규탄하는 공동 집회를 여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 원내대표는 또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소집을 요구해서 BBK를 포함한 한나라당 이명박 후보의 9대 의혹에 대한 부실수사를 추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앞서 오충일 당대표도 의원총회에 참석해 민주세력과 양심세력이 단결해서 범국민적인 투쟁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