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정동영 "검찰, 국민 품에서 이명박 품으로 가"

Write: 2007-12-07 16:05:43Update: 0000-00-00 00:00:00

정동영

대통합민주신당 정동영 후보는 BBK 수사 결과 발표와 관련해 민주정부 10년 동안 국민 품으로 돌려보낸 검찰이 한나라당 이명박 후보 품으로 갔다고 주장했습니다.

정동영 후보는 검찰 수사 결과 발표 뒤 이틀만인 7일 오후 전북 전주시청 앞에서 유세를 재개하고, 검찰의 이번 발표가 과거 권력기관이 정치권력의 눈치를 보며 국민 위에 군림하던 권위주의 정권 시절을 떠오르게 해 검찰을 불신하는 여론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 후보는 그동안 국무총리와 장관 지명자들이 위장전입과 탈세 등으로 낙마했는데, 거짓과 위장의 후보가 대통령이 되면 대한민국이 어디로 가겠느냐며 거짓을 이길 진실의 힘은 국민에게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세상이 변했지만 이명박, 이회창 후보는 10년 전 사고에 머물러 있다며 자신은 한반도 평화시대로 경제영토를 넓혀, 젊은이들에게 꿈과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