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가칭 자유신당 발기인 대회 열어

Write: 2008-01-10 11:26:59Update: 0000-00-00 00:00:00

가칭 자유신당 발기인 대회 열어

이회창 전 대선 후보 측은 10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발기인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가칭 자유 신당 발기인 대회를 열고 자유주의와 국제주의, 공동체 주의를 바탕으로 한 보수신당 창당을 선언했습니다.

이회창 전 후보는 격려사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품격있는 나라를 만드는 신 보수운동을 열고자 한다며 보수 정당인 한나라당과는 선의의 경쟁세력으로서 쇄신을 위한 경쟁을 해나가고 좌우 정당의 대치에는 조정자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심대평 국민중심당 대표도 깨끗하고 능력있는 국정책임세력과 젊고 경험있는 세력이 힘을 모았다며 가칭 자유 신당은 잃어버린 10년을 뛰어넘는 새로운 정치를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강삼재 창당기획단장을 창당준비위원장으로 선임한 가칭 자유 신당은 11일 준비위원회를 정식 출범시키고 다음달 1일 창당대회를 위한 본격적인 작업에 돌입합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