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MB ,"총선 앞두고 선택지 준 것"

Write: 2008-02-16 17:57:21Update: 0000-00-00 00:00:00

MB ,

이명박 대통령 당선인은 정부조직 개편안 협상이 난항을 겪고있는 것과 관련해 4월 총선을 앞두고 국민들에게 여러 선택지를 준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명박 당선인은 16일 경기도 과천 공무원교육원에서 청와대 수석 내정자.인수위 간사 등과 워크숍을 함께한 자리에서 이 같이 말했습니다.
이 당선인은 그러나 불평과 불만만 할 수는 없다며 슬기롭게 받아들이고 이럴 때일수록 더 잘해 국민들의 신뢰와 지지를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명박 당선인은 오늘 워크숍에 국무위원 내정자들이 와서 토론했으면 좋았겠다고 말한 뒤 서로 생각을 공유하고 대통령을 이해하는 시간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정부조직 개편안 협상의 조속한 타결을 정치권에 요청했습니다.
이 당선인은 이와 함께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과거를 참고하는 선진적인 생각과 전략으로 일류국가를 만들자고 당부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당선인은 앞으로 청와대 수석과 장관들을 정기적으로 평가할 계획이라면서 청와대 수석들은 앞으로 사생활은 별로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