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이명박 특검, 수사 마무리 들어가

Write: 2008-02-18 11:19:15Update: 0000-00-00 00:00:00

이명박 특검, 수사 마무리 들어가

이명박 특검팀이 이명박 대통령 당선인을 방문 조사하면서 사실상 수사를 마무리하는 단계에 들어갔습니다.

특검팀은 어제 저녁 특검보 3명과 수사관 1명을 서울 삼청각에 보내 3시간여 동안 이 당선인을 조사했습니다.

특검팀은 이 당선인을 상대로 BBK 사건과 도곡동 땅.다스의 차명 보유 의혹, 또 DMC 특혜 분양 의혹과 광운대 동영상 등에 대해 집중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특검 관계자는 이 당선인 조사 과정에서 변호인이 와있었지만 입회하지는 않았으며, 이미 충분히 조사돼 있는 사안인데다 특검팀이 철저히 준비했었기 때문에 3시간의 짧은 시간에 조사를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특검팀은 이 당선인에 대한 조사 등 주요 참고인과 피내사자에 대한 조사가 마무리됨에 따라 18일부터 수사 결과를 정리하고 발표문 작성에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특검 관계자는 아직 수사결과 발표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지만 수사 결과는 노무현 대통령에게 보고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뉴스 플러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