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야권 "취임 축하…국민 목소리 귀기울이길"

Write: 2008-02-25 11:37:28Update: 0000-00-00 00:00:00

야권은 일제히 이명박 대통령의 취임을 축하하면서,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성공한 정부가 돼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통합민주당은 국민의 기대를 안고 출범하는 만큼 서민과 소외 계층의 삶을 세심하게 살피는 따뜻한 정부가 되길 기원한다고 논평했습니다.

또 북핵문제 해결 등 남북관계의 획기적 전환에 발맞춰 한반도 평화 정착과 남북 공동 번영의 시대적 과제를 해결하고, 야당과도 적극적으로 대화하는 열린 자세로 국민 통합과 화합의 시대를 열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민주노동당은 새 정부가 국민의 목소리에 겸허히 귀 기울여, 사회양극화를 해소하고 서민경제를 살리는 국민을 위한 정부가 될 것을 바란다고 논평했습니다.

자유선진당은 품격 높은 선진국으로 진입하기 위해, 새 정부가 국민을 섬기는 자세로 국민의 힘을 모으면서 여야 상생의 정치를 펼쳐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창조한국당은 이명박 대통령이 5년간 성공적으로 국정을 이끌어 사람 중심의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관련 뉴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