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대통령, "서민경제 살리기에 집중해야"

Write: 2008-02-27 13:19:54Update: 0000-00-00 00:00:00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은 국민들이 새 정부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경제 살리기라는 국민적 기대에 맞춰서 청와대의 모든 수석들이 일해나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새정부 출범 초기에 모든 정부 부처도 경제 살리기에 초점을 맞추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27일 취임후 첫 수석비서관 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국민들이 새 정부가 일 하나는 열심히 잘 하지 않겠느냐는 생각을 갖고 있다며 이같이 당부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세계 경제 여건이 어렵고 원자재와 곡물 가격이 급상승 하면서 라면값이 100원 올랐고, 이는 라면을 많이 이용하는 서민들에게 큰 부담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청와대는 촛점을 서민에게 맞춰야 한다며 경제 살리기 범위에서 가장 시급한 물가 잡는 것도 서민을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 대통령은 이와 관련해 청와대만 있으면 서민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현장 감각이 떨어질 수 밖에 없다며 자신도 주말에는 민생현장을 찾아서 대통령이 찾아간 가게이기 때문에 장사가 잘된다는 말이 나오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고 이동관 대변인이 전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