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사회

송혜교-송중기 결혼 2년만에 파경

Write: 2019-06-27 17:00:47Update: 2019-06-27 17:12:31

송혜교-송중기 결혼 2년만에 파경

Photo : YONHAP News

톱스타들의 결혼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배우 송혜교 씨와 송중기 씨가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배우 송중기 씨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서를 냈습니다.

송중기 씨는 법률 대리인을 통해 낸 보도자료에서 "좋지 않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면서 "잘잘못을 따져가며 서로를 비난하기보다는 원만하게 이혼절차를 마무리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사생활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구체적인 이혼조정 신청 사유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부인 송혜교 씨의 소속사도 입장문을 내고 "송 씨는 남편과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면서 "사유는 성격차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양측이 둘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됐다"면서 "그 외의 구체적인 내용은 사생활인 만큼 확인해드릴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혼 사유를 둘러싼 소문이 SNS 등을 통해 퍼지자 송중기 씨 소속사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송혜교 씨 소속사도 "추측성 댓글 등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두 사람의 파경 소식이 알려지자 중국과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언론들도 관련 소식을 주요 뉴스로 전했습니다.

송중기 씨와 송혜교 씨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것을 인연으로 2017년 10월 결혼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