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정치

여야 "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 당선 축하..예산·법안 처리에 협조해주길"

Write: 2019-12-09 14:26:19Update: 2019-12-09 15:27:40

여야 "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 당선 축하..예산·법안 처리에 협조해주길"

Photo : KBS

여야가 자유한국당 심재철 신임 원내대표의 당선을 축하하며 국회 협상의 돌파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원내대변인은 9일 구두 논평을 통해 "한국당 심재철 신임 원내대표 당선을 축하한다"며 "협상을 통해 꽉 막힌 정국을 풀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정 원내대변인은 이어 "정치복원의 길로 나아가기 위해 예산, 민생법안, 개혁법안 처리에 협조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바른미래당 김수민 원내대변인은 "한국당 심재철 원내대표의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심 원내대표의 정치적 도량을 어느 때보다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김 원내대변인은 "패스트트랙에 오른 선거법·검찰개혁법, 각종 민생법안과 함께 내년도 예산안 등 줄지어 기다리는 본회의 안건이 수두룩하다"면서 "심 원내대표의 오랜 경험과 경륜으로 교착상태의 국회 대치상태를 현명히 풀어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