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인아가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
설인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이찬혁비디오의 프로젝트 앨범 ‘우산’에 가창자로 참여했다. AKMU 이찬혁이 선곡과 편곡, 기획에 프로듀싱으로 참여하여 총 12개의 리메이크 트랙으로 구성한 ‘우산’은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가창자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설인아가 부른 여섯 번째 트랙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는 강승원, 이홍석이 작사, 강승원이 작곡한 곡을 리메이크한 것으로, 멜로디만 들어도 가사를 읊게 되는 ‘초코파이’ 대표 CM송으로 유명하다. 이찬혁의 프로듀싱과 설인아의 포근한 음색이 어우러진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는 시간이 흘러도 마음 한 켠에 간직될 감성을 담아냈다.
평소 자신의 SNS에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영상을 업로드하는 등 음악에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드러내온 설인아는 지난해 비건패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음원 ‘예쁘니까’를 발매하기도 했으며, 올해 3월에는 KBS2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해 첫 라이브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관객과 하나된 무대를 꾸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연기 뿐만 아니라 음악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설인아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설인아가 참여한 이찬혁비디오의 프로젝트 앨범 ‘우산’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골드메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