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Go Top

연예가소식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 日 밴드 ‘드래곤 애쉬’ 서태지컴퍼니 주최 ‘ETP FESTIVAL 2008’ 이후 17년만 내한 확정!

#연예뉴스 l 2025-07-09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 日 밴드 ‘드래곤 애쉬’ 서태지컴퍼니 주최 ‘ETP FESTIVAL 2008’ 이후 17년만 내한 확정!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글로벌 축제 브랜드인 ‘LOVE CHIPS FESTIVAL 2025’(이하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가 화려한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는 러브칩스인터내셔널(LOVE CHIPS INTERNATIONAL Inc)이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대규모 라이브 음악 축제로 오는 9월 6일과 7일 양일간 인천 상상플랫폼 야외광장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국내외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를 확정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국내 음악인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일본의 유명 밴드 드래곤 애쉬(Dragon Ash)가 지난 2008년 서태지컴퍼니가 주최하는 록페스티벌인 ‘ETP FESTIVAL’ 무대에 선 이래 17년 만에 내한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드래곤 애쉬뿐만 아니라 일본 펑크록을 대표하는 밴드인 엘르가든(ELLEGARDEN)의 우부카타 신이치가 이끄는 밴드 낫띵스 카브드 인 스톤(Nothing's Carved In Stone), 일본 록씬의 뜨거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엔스(ENTH), 히카게(HIKAGE), 프롬프츠(PROMPTS) 등이 이름을 올려 그야말로 화려한 축제를 예고하고 있다.

일본의 유명 밴드뿐만 아니라 한국 록씬의 폭주 기관차로 알려진 소닉스톤즈, 더 사운드 등도 함께할 예정이라 국내 음악인들의 전율을 일게 만들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1차 라인업에는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이적을 비롯해 일본의 유명 메탈코어 밴드인 크리스탈 레이크(Crystal Lake), 일본 나가사키 출신의 3인조 펑크록 샹크(SHANK), 한국형 밴드의 대표 주자 FT아일랜드(FTISLAND), 한국 최고의 밴드로 성장 중인 터치드(Touched), 인디씬의 대표 밴드 로맨틱펀치(Romantic Punch)가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국내 팝펑크의 시작이자 베테랑 밴드 검엑스(GUMX), 현재 일본에서 가장 핫한 록밴드 '사바시스터(SABASISTER), 한국의 팝펑크 밴드 라이엇 키즈(RIOT KIDZ), 한국의 록밴드 더 솔루션(THE SOLUTIONS), 한국과 일본에 동시 데뷔한 밴드 하이파이 유니콘(Hi-Fi Un!corn)'까지 발표돼 역대급 라인업을 갖춘 글로벌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는 ‘아름다운 세상을 향해 함께하는 한걸음’이라는 모토 하에 더 나은 세상을 위해 아티스트들과 소통하고 관객과 공감대를 확산해 지역 사회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문화선도적 글로벌 브랜드 페스티벌로, 국내외 유명 뮤지션들의 음악을 자연 경관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오감을 자극하는 음악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열정적인 무대로 막바지 무더위를 단숨에 날려버릴 ‘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 일반 티켓은 인터파크 NOL TICKET에서 오는 7월 10일 오후 2시부터 오픈될 예정이다.

<사진설명:‘러브칩스 페스티벌 2025’ 포스터. 사진제공=러브칩스인터내셔널>
Close

우리 사이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와 다른 기술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이 기술들의 사용과 우리의 정책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세히 보기 >